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한양인터칼리지학부(1학년)는 1년 간의 학제 간 탐험을 마치고 그 성과를 공유하는 두 번째 오픈데이를 개최하였다.
지난 2025년 12월 15일(월)부터 19일(금)까지 진행된 이번 오픈데이에서는 "Le voyage à l'intercollage(인터칼리지 여정)"라는 제목처럼, 1학년 학생들이 한 해 동안 키워온 다층적 문제 해결 능력과 데이터 기반의 논리적 접근, 통합 과학 연구 결과, 그리고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디자인적 시도 등 다채로운 수업 결과물을 선보였다. 이를 통해 융합 교육과정이 걸어온 성장의 여정과 그간의 뜻깊은 성과를 함께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.
